2015학년도 1학기 물리치료과 기자재 구매 입찰공고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5.02.04 18:05 | 조회수 | 28,028 |
총무 제2015-7호
입 찰 공 고
1. 건 명 : 2015학년도 1학기 물리치료과 기자재 구매 입찰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등록마감 : 2015년 2월 11일(수) 11:00 본교 총무팀
나. 입 찰 : 2015년 2월 11일(수) 15:00 혜천관 지하 세미나실
5.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조, 동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공고일 현재 대전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두고, 공고일 기준으로 2년 이내 입찰하고자 하는 유사물품(기자재)에 대하여 1억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입찰보증증권을 납부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납품실적증명서 1부.
자.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