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 공고 | |||||
---|---|---|---|---|---|
이름 | 재무팀 | 작성일 | 2021.08.03 11:17 | 조회수 | 33,628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일정
구분 |
납부기간 |
고지서 출력기간 |
분 할 납 부 |
|||
차수 |
신청기간 |
고지서 출력기간 |
납부기간 |
|||
재학생 |
1차:8.23(월)~8.27(금) 2차:9.13(월)~9.15(수) |
8.19.(목) 10:00부터 |
1차 |
8.23(월) ~ 8.25(수) |
8.27(금) 10시부터 |
8.30(월)~8.31(화) |
2차 |
9.24(금) 10시부터 |
9.28(화)~9.29(수) |
||||
3차 |
10.22(금) 10시부터 |
10.26(화)~10.27(수) |
||||
4차 |
11.22(월) 10시부터 |
11.24(수)~11.25(목) |
||||
재입학생 |
1차:8.23(월)~8.27(금) 2차:9.13(월)~9.15(수) |
8.19.(목) 10:00부터 |
분 납 불 가 |
|||
복학생 |
1차:8.23(월)~8.27(금) 2차:9.13(월)~9.15(수) |
8.19.(목) 10:00부터 |
1차 |
8.23(월) ~ 8.25(수) |
8.27(금) 10시부터 |
8.30(월)~8.31(화) |
2차 |
9.24(금) 10시부터 |
9.28(화)~9.29(수) |
||||
3차 |
10.22(금) 10시부터 |
10.26(화)~10.27(수) |
||||
4차 |
11.22(월) 10시부터 |
11.24(수)~11.25(목) |
||||
수업연한 (재학/ |
1차:9.13(월)~9.15(수) |
9.09.(목) 10:00부터 |
1차 |
9. 9(목) ~ 9.13(월) |
9.14(화) 10시부터 |
9.14(화)~9.15(수) |
2차 |
10.22(금) 10시부터 |
10.26(화)~10.27(수) |
||||
3차 |
11.22(월) 10시부터 |
11.24(수)~11.25(목) |
등록금 납부 방법 안내
◈ 등록금 일시 납부
1. 고지서출력방법 : 2021.8.19.10시부터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음.)
2.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다.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타 신용카드 수납 불가)
라.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우리대학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1.8.23(월) ~ 8.25(수) 09:00 ~ 16:00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분납신청]
3.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등록금고지서 출력]
4. 납부방법 :
분납 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고지서출력 |
납부장소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21. 8.30(월) ~ 8.31(화) |
등록금×1/2 |
등록금×1/3 |
등록금×1/4 |
8.27(금) 10시부터 |
하나은행 가상계좌 |
2차 |
2021. 9.28(화) ~ 9.29(수) |
등록금×1/2 |
등록금×1/3 |
등록금×1/4 |
9.24(금) 10시부터 |
|
3차 |
2021.10.26(화) ~10.27(수) |
|
등록금×1/3 |
등록금×1/4 |
10.22(금) 10시부터 |
|
4차 |
2021.11.24(수) ~11.25(목) |
|
|
등록금×1/4 |
11.22(월) 10시부터 |
◈ 기타사항 :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3)/장학금(042-580-6131~2)/휴·복학(042-580-6116)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3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0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4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6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03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9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09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35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48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4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69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09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6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37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38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104 | |
213 | 시내통학버스 추가노선 폐지 안내 | 관리자 | 2005.03.16 | 31,091 |
212 | 2005학년도 국가 근로 장학생 신청 안내 | 관리자 | 2005.03.08 | 31,379 |
211 | 2005년도 신입생 건강검진 | 관리자 | 2005.03.08 | 31,436 |
210 | 시내통학버스 추가노선 안내 | 관리자 | 2005.03.05 | 32,739 |
209 | 웹디스크 졸업생 서비스종료 안내 | 관리자 | 2005.03.02 | 31,990 |
208 | 2005-1 평생교육원생 모집 | 관리자 | 2005.03.02 | 33,280 |
207 | 2005-1학기 추가 등록 공고 | 관리자 | 2005.02.28 | 32,946 |
206 | 시외통학버스 신청안내 | 관리자 | 2005.02.16 | 32,205 |
205 | 2004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 관리자 | 2005.02.14 | 31,528 |
204 | 2005-1학기 정규 등록 공고 | 관리자 | 2005.01.31 | 32,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