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09.06 17:14 | 조회수 | 14,453 |
2022-2학기 학기중 국가 근로장학생으로 선정 및 배정된 학생들은 기간 내 근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월 6일 문자수신학생)
1. 근로기간 : 2022년 9월 7일 (수) ~ 2022년 12월 14(수) - 변동 가능!!
2. 근로시간 : 주 20시간 이내 / 학기당 520시간 이내
3.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사전교육
[사전교육 진행 후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붙임4) 작성하는 것]
- 각 근로지 실시(사진 촬영 필수 및 작성 업로드) -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인함
1) 근로지 담당자 : 붙임1(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자료)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사전교육 진행
2) 학생 :
가. 사전교육 진행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MS 로그인 후, “수강과목” -> “비정규과목” ->
“온라인 강의”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클릭
나. 설문조사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MS 로그인 후, “수강과목” -> “비정규과목” -> “시험”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금 설문조사” 클릭
(반드시 100점 필수!!)
가.나. 모두 진행 완료 필수!!(9.21까지 미 완료시 근로중지!!)
4. 국가근로진행절차
- 서약서 및 사이버O.T(한국장학재단) -> 학업 시간표등록 -> 안전사고 및 부정 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 업무스케줄 작성 -> 근로진행 -> 출근부입력(출퇴근전후 즉시) ->
근로 진행 후 근로지 담당자가 한국장학재단 포털에서 근로시간 “확인” 후 “대학제출-처리” 완료(익월초-2일이내)
5. 국가근로장학생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및 학생복지팀 제출서류
- 학생복지팀 제출
1) 업무스케줄(계획서) (근로지 담당 선생님과 협의 후 작성 및 입력)
2)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한국장학재단
1)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
(근로지에서 교육-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사진 첨부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 본인 배정 근로지 확인하셔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께 미리 연락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근로지에서 연락을 취할 수 도 있음)
- 근로지 확인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장학금-> 국가근로 및 취업연계 장학금-> 국가근로장학금->
근로장학관리 ->대학자체선발기준 및 선발현황 ->근로유형 학기중 -> 조회 (근로지 연락처 및 담당자 기재되어 있음. 근로시작일도 확인 가능)
* 당해학기 4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로 1차 평가 필요
당해학기 160시간 이상 근로 시 필수로 2차 평가 필요
6. 기타 주의사항 :
-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자료를 필독하시고 특히 03. 국가근로장학생 유의사항은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1학년도와 달라진 점 ⋆⋆
- 사전교육 진행 방식 변경
: 각 근로지에서 진행 -> 각 근로지에서 LMS 활용하여 진행
- 출근부 제출 방식 변경
- 기존 : 1) 근로지 담당자 한국장학재단 포털에서 “대학제출-처리”
2) 근로학생 출근부 서면 제출
- 변경 : 1) 근로지 담당자 한국장학재단 포털에서 “대학제출-처리”
붙임 : 1.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자료(LMS와 동일한 내용)
2.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운영 기준
3. 업무스케줄(계획서) 양식
4.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5.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
내용 : 1) 2022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안내(LMS) 참고
2) 부정근로 금지
3) 근로지 안전교육 실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70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71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82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67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29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73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9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15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8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3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74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13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02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03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757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351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94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303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539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17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397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396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916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526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