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1학기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 |||||
---|---|---|---|---|---|
이름 | 학생지원팀 | 작성일 | 2006.01.12 13:27 | 조회수 | 38,037 |
2006학년도 1학기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안내
www.studentloan.go.kr을 접속하여 정부학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 대출 신청기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아래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저소득 이공계무이자 학자금포함)
☞ 신청기간 : 2005년 12월 19일(월) ~ 2006년 1월 20일(금)
(신입생,재학생 동일)
☞ 대출실행 (농협)
* 신입생 2006년 2월 2일 ~ 2월 9일까지 (인터넷뱅킹이나 은행방문)
* 재학생 2006년 2월 8일 ~ 2월 17일까지(인터넷뱅킹이나 은행방문)
** 위 날짜에 대출약정을 하지 않을 경우 대출신청이 취소됨
☞ 신청절차
* 1단계 - 대출받고자 하는 은행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에 가입 후 공인인증서 발급.(농협)
* 2단계 - 정부학자금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학자금대출신청서' 작성.
* 3단계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해당서류를 반드시 학교에 제출하여야 함.(신입생은 입학후 제출)
☞ 공통 제출서류 - 학자금대출신청확인서출력, 본인주민등록등본 각1통
(부,모님이 사망한 경우나 이혼한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통)
* 4단계 - 보증기금에서 연락을 받은 학생은 인터넷뱅킹이나 은행방문을 통하여 대출신청.
** 대출승인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학교로 직접입금됨.
☞ 주의사항
* 반드시 은행(농협)을 방문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함.
* 직전학기 성적이 100분의 70미만(2.0/4.5만점)인자 신청불가. (신입생제외)
* 본인 신용불량기록 및 연체기록 보유자 신청불가. (본인신용정보조회서비스 이용확인가능)
* 정부학자금대출을 받은후 휴학이나 자퇴시 대출금 곧바로 상환.
* 연체 및 채무불이행시 개인신용정보회사나 기타 금융기관에 통지되어 금융거래 제한은 물론 향후 취업시 제한받을 수 있으며 학교의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음.
※ 문의전화 (042)580-6131~6133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대출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0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12,84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06,17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07,78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06,64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04,59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05,97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08,17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09,42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09,18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09,6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10,7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14,97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17,18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09,69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62,879 | |
1593 | 2018-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 교무팀 | 2018.05.16 | 25,495 |
1592 | 2018년 8월말 교원 명예퇴직 신청 공고 | 교무팀 | 2018.05.14 | 27,366 |
1591 | [한국장학재단] 2018-1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집중근로 신… | 학생복지팀 | 2018.05.14 | 27,435 |
1590 | 매입임대주택 대학생입주자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9 | 26,585 |
1589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5월) | 관리자 | 2018.05.09 | 22,727 |
1588 | 2018학년도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5,309 |
1587 | 2018학년도 후배사랑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6,141 |
1586 | 2018학년도 소그룹 집단상담 프로그램 안내 | 학생복지팀 | 2018.05.02 | 25,186 |
1585 | 임시휴업일 공지(긴급) | 교무팀 | 2018.04.27 | 24,952 |
1584 | 2018학년도 학생축제 공연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총무팀 | 2018.04.24 | 26,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