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모집 기숙사생 합격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2.15 14:22 | 조회수 | 30,461 |
정시모집 기숙사생 합격 안내
■ 우리함께, 멋진 기숙사, 최고의 기숙사를 만들어 갑시다!!!
■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차질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기지정된 기간에 기숙사비를 납부하면 최종 입사처리가 완료됩니다.
(기간내 미납자는 자동 포기로 간주합니다)
2. 납부기간 : 2011년 2월 17일 ~ 18일(09:00 ~ 16:00)입니다.
3. 납부방법 : 하나은행 가상계좌이용납부- 고지서 미발송
(신입생은 홈페이지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납부, 재학생은 종합정보에서 출력하여야 함)
· 고지서 출력은 16일 오후 2시부터 가능.
4. 입사생 기숙사비(식대포함) : 한 학기 기준
기숙사명 | 관리비 | 식 비 | 총 액 | 비 고 |
홍은학사 | 650,000원 | 345,000원 (조ㆍ석식) | 995,000원 |
※ 식사기간 : 2011. 2.24. ~ 6. 15 (토ㆍ주일, 공휴일 제외) |
애인관 | 350,000원 | 172,500원 (조식) | 522,500원 |
※ 홍은학사 이미지보기 애인관 이미지보기
☞ 합격조회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04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2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4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01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7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06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33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46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67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0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4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35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35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07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079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77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62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213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01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17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98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89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96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