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4.04.14 18:08 | 조회수 | 29,988 |
총무 제2014-5호
입찰공고
- 건명 : 혜천대학교 홈페이지 신규 개발 사업 입찰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품목 및 수량 : 제안요청서 참고
- 소요예산액 : 100,000,000원
- 입찰동르고,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설명회 : 입찰공고서 및 유의서, 제안요청서로 대체함
- 등록마감 : 2014년 5월 7일(수) 14:00 본교 총무팀
- 가격입찰 : 2014년 5월 9일(금) 13:40 혜천관 회의실
- 업체선정 PT : 2014년 5월 9일(금) 14:00 전산운영팀
-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대학(교) 단일 홈페이지 구축실적(HW, SW 도입금액을 제외한 순수 SW개발비)이 1억원 이상인 업체 중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다(입찰유의서 참조)
- 입찰보증보험증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 44조에 의함
-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인, 허가 증빙서류 1부
- 제안서(제안요청서 참고)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SI) 신고 확인서 1부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최근 3년 이내 홈페이지 구축 및 유지보수 실적증명원 원본 1부
- 최근 3년 이내 웹접근성 품질마크 취득 실적
- 기술인력 보유 확인서(관련 협회 또는 조합 확인)
-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 580-61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혜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122/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76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70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83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6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25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756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6,02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7,13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92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7,36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72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3,14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5,06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7,07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785 | |
1373 | 2017년 1학기 학자금대출 신청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21 | 19,930 |
1372 | 2017-1학기 수강신청 안내 | 교무팀 | 2017.02.16 | 23,770 |
1371 | 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 | 기획홍보팀 | 2017.02.15 | 19,903 |
1370 |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5 | 24,667 |
1369 | 2017학년도 통학버스 노선변경 안내 | 학생복지팀 | 2017.02.14 | 22,080 |
1368 | 2017학년도 입학식 행사 안내 | 교무팀 | 2017.02.10 | 24,038 |
1367 | 2017-1학기 실습재료(사무용품)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4,106 |
1366 | 과학수사과 기자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7.02.10 | 21,063 |
1365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2월) | 관리자 | 2017.02.09 | 20,226 |
1364 | 소프트웨어(Adobe 외 3종) 연간 사용권 재입찰 공고 | 총무팀 | 2017.02.09 | 21,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