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 제2011-3호>입 찰 공 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4.13 18:11 | 조회수 | 28,584 |
총무 제2011-3호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공 고
1. 건 명 : 치위생과 실습실(방사선실,구강보건센터) 구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품목 및 수량 :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4.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설명회 :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규격서로 대체함
나. 등록마감 : 2011년 4월 20일(수) 10:00 본교 총무팀
다. 입찰일시 : 2011년 4월 20일(수) 14:00 본교 혜천관 회의실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동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 유의서, 규격서,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문의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자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신청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일 경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바. 입찰보증금(증권, 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인·허가 증빙서류
자. 납품실적증명서 1부.
차.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팀(Tel.580-61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4월 13일 |
혜 천 대 학 총 장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2,58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6,49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8,1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7,0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5,09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6,26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8,53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9,76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9,41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9,88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1,11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5,48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7,45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9,98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3,355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8,741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31,496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30,884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5,851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6,684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6,741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8,660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31,465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30,466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29,6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