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하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3차 선발결과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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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5.06.29 16:46 | 조회수 | 29,422 |
2015학년도 하계방학 근로장학생 2차 선발결과를 안내해드립니다.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6월30일 수요일 1시까지 매칭된 근로 기관을 방문하여 확인 후 첨부된 서류를 작성,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중근로, 교외근로, 교내근로, 기타희망근로(교외근로와 동일)의 제출서류가 다르니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해당 근로기관에 따라 서류를 작성하여 기간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대학의 국가근로 기간은 학사일정에 따라 7월 1일(수)부터 8월 16일(일)까지 7주간 시행하며,
교내, 외 : 주 40시간 으로 교외 해당기관과 교내 해당부서와 협의하여 근로를 진행하면 됩니다
7월 1일부터 근로기관에서 국가근로을 실행하고, 한국장학재단에 근로사항을 온라인으로 기록 후 8월1일에 근로장학출근부를 수기로 기록하여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월분 은 개학 후에 제출)
아울러 근로기관등록신청서 및 국가근로장학사업 업무 협약서(사업자등록증 포함)는 교외 및 기타희망 근로 장학생만 작성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장학생업무계획서 및 국가근로장학생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모든 국가근로장학생이 근로기관과 함께 작성하여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후에 7월 3(금) 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는 근로장학기관등록신청서의 근로 안정성 관련 항목을 참조하여 작성하시고 안전교육 실시 사진을 필히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 근로 서류는 학생복지팀에 29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부득히 기간내에 제출하기 어려운 학생은 팩스(042-583-6507)로 우선 제출하고 원본은 등기 우편으로 송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능하면 학교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국가근로에 대한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국가근로에 잘 수행하였으면 합니다.
제출서류는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출처 :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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