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교수초빙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7.06.07 09:26 | 조회수 | 24,804 |
1. 초빙분야
1) 전임교원(정년계열)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간호학과 |
간호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임상병리과 |
임상미생물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 |
의료기기과 |
의공학 |
0명 |
- 박사과정수료 이상인 자 |
과학수사과 |
과학수사학 |
0명 |
- 박사과정수료 이상인 자 |
2) 전임교원(비정년계열)
구분 |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강의전담 |
스포츠건강관리과 |
스포츠경영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2. 전형방법
구분 |
전형방법 |
전임교원(정년계열) |
- 1단계 :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3. 전임교원 임용조건
가. 기독교 세례교인으로서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함.
나. 신규 전임교원은 정년계열 및 비정년계열 모두 계약제로 임용함.
다. 신규 전임교원은 본 대학교가 위치한 대전광역시내에 전 가족이 거주하는 조건으로 임용함.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기본양식(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각 1부.
나. 연구실적물(최근 4년 이내, 200% 이상) 원본 제출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신고필증 사본 제출
라. 관련자격증 사본 각 1부.
마. 고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바. 세례교인 증명서 1부.
사. 경력 및 재직 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5.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제출기간 : 2017.6. 27.(화) - 2017.6.29.(목) 17시까지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
(우편접수 시 6월 29일(목)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면에“교수초빙지원서재중”표기)
다.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 의 : (042) 580-6117, 6110
6. 기타 사항
가.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심사일정은 추후 통보함.
다. 국내외 학위증명서 및 각종 증명서는 해당기관이 발행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라. 지원서상의 학력은 고교이상 전 학력을 기재하여야 함.
마.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바.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지원을 금하며, 중복지원 시 접수를 무효로 함.
사.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결정을 취소 처분함.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42-580-6117,6110)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9,01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3,00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5,12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99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55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3,04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5,30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44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6,20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64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8,0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42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4,34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6,33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0,059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1,962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6,719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39,145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39,446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39,268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39,483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39,267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7,945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8,236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39,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