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동계방학 국가근로장학생 3차 예비선발자 공지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6.12.09 11:18 | 조회수 | 20,996 |
2016학년도 동계방학 국가근로 3차 예비선발자를 아래와 같이 선발하며, 예비선발자는 근로기관 희망신청서를 12.13(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아 래***
1. 방학중 국가근로 3차 예비선발자 인원 : 63명
2. 근로기간 : 2016.12.26. ~ 2017.02.17.
3. 제출서류 -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 제출기간 : 2016년 12월 13일(화)까지
- 제출방법 : 팩스 (042-583-6507)
우편 (대전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양지관 2층 학생복지팀)
- 방학중 근로기관 현황 첨부하오니 그 중에서 1순위 ~ 3순위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원하는 근로지 또는 지역이 아닐 경우 기타희망근로기관을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기간 내에 서류 제출 못할시 근로최종선발에서 제외합니다.
단, 근로지 희망순위(1순위~3순위) 또는 기타희망근로기관 중 하나만 선택하여 제출
4.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042-580-6133)
첨부 1. 2016-2 동계방학 국가근로 3차 예비선발자
2. 동계방학 근로기관 희망신청서
3. 2016년 동계방학 국가근로장학사업 근로기관 현황 (교외, 교내)
4. 2016년 동계방학 근로장학생 선발 기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08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13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28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09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67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20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37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55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32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79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1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56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39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45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18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9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9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360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88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2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86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06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53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74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