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학기 교내 후지급 장학금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8.04.03 16:07 | 조회수 | 20,880 |
2018학년도 1학기 후지급 장학금 지급을 위한 장학생 추천 명단을 아래와 같이 기일을 엄수하여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아 래 ▶ ▶ ▶
1. 요청내용 : 2018학년도 1학기 후지급 장학금 장학생 추천
2. 추천양식 및 선발기준 : 첨부 참조
3. 제출기한 : 2018년 4월 13일(금)까지 (기일엄수 바람)
4. 주의사항
가. 후지급 장학금 대상이 없을 경우“해당사항 없음”으로 전자문서로 제출
나. 대상자 추천 시 선발기준에 의거하여 추천하여 주시고, 누락자가 발생하
는 일이 없도록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장학생으로 추천된 학생 중 2018-1학기 기 지급 장학금이 등록금 범위를
초과할 경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생계형 장학금 제외)
라. 추천자 명단은 업무연락에 첨부된 엑셀파일로 작성하여 atstu@dst.ac.kr
메일로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2018학년도 1학기 후지급 장학금 선발 지급계획 1부.
* 학생은 학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35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24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27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18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9,71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29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51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4,65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46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4,8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16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62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48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4,62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325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741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227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79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84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42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67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33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46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17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7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