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전반기 취업 아카데미 개최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6.13 17:02 | 조회수 | 30,354 |
2005 전반기 취업 아카데미 개최
□ 목 적
2005 전반기 취업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하계방학을 보람 있게 보내고 사회진입준비를 하게하고 취업기술을 습득하여 원하는 직업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그 목적 있슴
□ 방 침
□ 아카데미에 참가한 학생은 학장이 발행하는 수료증을 수여.
□ 취업 의뢰시 우선적으로 추천.
※ 대전종합고용안정센터에서 실시하는 CAP에 참가 할 경우도 우선 적용
□ 참가자는 별도 관리 및 취업 홍보도우미로 활동하여 전교생에게 취업에 대한 마인드를 제고
□ 참가자는 방학기간 중 아르바이트를 우선 알선.
□ 일반계획
구 분 |
1기 |
2기 |
비 고 |
기 간 |
6.20(월)~6.22(수) |
6.22(수)~6.24(금) |
시간:(09:00~12:00) ※ 2기 1일차(13:00~17:00) |
장 소 |
동방관 세미나실 |
||
대 상 |
취업을 원하는 전교생 |
||
인 원 |
50명 |
50명 |
※ 일정별 강의 내용은 세부계획을 참조 바람
□ 주 관 : 혜천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 후 원 : 대전지방노동청 대전종합고용안정센터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612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9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9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5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0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6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0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4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2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3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6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3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9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00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