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추가] [연장] [한국장학재단]2021학년도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장학금 신청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1.04.23 17:39 | 조회수 | 14,284 |
코로나19로 학부모의 실직 폐업 등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대학생의 안정적인 학업여견 조성, 취업역량 제고를 위하여, 대학생들에게 근로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근로장학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 신청기간 : ~ 2021. 5. 7.18:00시
가. 신청자격
1) 한국장학재단 근로장학사업 기본요건을 갖춘 정규학기 등록자
2) 한국장학재단 특별근로장학금 신청자
나. 코로나19 위기가구 특별근로장학금 지원요건
다.
라. 선발내용
1) 선발인원 : 미정
2) 근로기간 : 2021. 06. ~ 2021. 09.
3) 근로시간 : 학기중 주당 최대 20시간, 방학중 주당 최대 40시간
4) 지급급여 : 교내 9.000원 / 교외 11,150원
마. 선발제외자
1) 직전학기 근로장학사업 중도 포기자
2) 학적 변동자(휴학, 제적, 자퇴, 퇴학 등) 및 현장실습 대상자
3) 근무태도 불성실한 경우
4) 부정근로자(허위, 대체, 대리근로)
5) 타 근로장학사업에 참여중인 자(국가근로장학금,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 등)
*** 신청자 진행 사항 안내 *****
1. 첨부 화일(수요기관 현황) 확인하시고 근로 원하는 기관에 직접 연락하셔서
근로지를 정해야함(근로지 담당 선생님과 통화 후 결정해야 함)
*** 확정되면 학생복지팀으로 연락바람 필!!!! (2021.6.14일(월) 17시까지 임)
(교내근로를 원할 경우 근로지의 추천이 있어야 함)
2. 근로기간 : 2021. 7. 1.~ 8. 27일한(변동가능)
3. 근로가능시간 : 주 40시간
4. 근로단가 : 교내 9,000원 교외 11,150원(1시간당)
학생복지팀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61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6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4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9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94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5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90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6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80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6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4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42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92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33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7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33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60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9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2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29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00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3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4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53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