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노조] 단체교섭 요구사실 및 교섭참여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2.04.26 18:02 | 조회수 | 10,818 |
대전과기대 공고 2022-094호
단체교섭 요구사실 및 교섭참여 공고
「교원의 노동조합 설립 및 운영 등에 관한 법률」(약칭 : 교원노조법) 제6조 제5항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단체교섭(임금 및 근로조건) 요구사실을 공고합니다. 교섭에 참여하고자 하는 노동조합(교원으로 구성된 노동조합)은 공고기간 내에 교섭을 요구하기 바랍니다.
2022년 4월 26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 교섭요구 노동조합
- 명 칭 : 한국사립대학교수노동조합 대전과학기술대학교지회
- 대표자 : 노태호(지회장)
- 교섭요구일자 : 2022. 4. 15.
* 다른 노동조합의 교섭요구에 관한 사항
- 요구기간 : 2022. 5. 2. ~ 2022. 5. 10.
- 제출서류 : 단체교섭요구서(붙임 참조), 노동조합 설립신고증 사본,
단체교섭요구사항(추후제출 가능) 각 1부
- 제출방법 : 방문, 팩스, 우편
- 제 출 처 : 교무처(042-580-6110)
* 참고사항
- 단체교섭 요구기간 내에 교섭요구를 하지 아니한 노동조합은 향후 별도로 교섭 요구시 대학은 이를 거부할 수 있음(「교원노조법」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
※ 기타사항은 교무처(☎042-580-6110)로 문의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3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5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67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2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00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8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2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8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3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5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3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5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8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0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8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6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0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0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6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95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1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31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