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1학기 농어촌학자금융자 신청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1.20 09:32 | 조회수 | 29,968 |
2006학년도 1학기 농어촌학자금융자 신청안내
2006학년도 1학기 무이자 농어촌출신대학생학자금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희망하시는 학생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입생도 신청가능, 단 융자금 지급이 2월말이므로 등록기간내에 개별적으로 등록후에 추후 융자금을 받으셔야 합니다.)
1. 신청기간 : 2006년 1월 16(월)부터 ~ 2월 3일(금)까지
2. 신청금액 : 등록금 납부액 전액 (무이자)
3. 지원대상 우선순위
- 1순위 : 보호자가 농촌(군이하지역)에서 실제 농.어업을 종사하는 자녀.
- 2순위 : 보호자가 농촌(군이하지역)지역에 주소를 둔 자녀.
4. 상환기간 : 졸업후 1년거치. 1학기분을 1년단위 상환.
5. 신청방법
1단계 : 한국학술진흥재단(http://scholar.krf.or.kr)에 가입 후 온라인 신청
2단계 : 온라인 신청 후 추천조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도장을 찍은 후 학교에 제출.
6. 신청제한 : 공무원연금관리공단,사립학교교직원연금관리공단등 융자 및 장학금을 수혜한 자.
7. 서류제출 : 학생지원팀
문의처 042-580-6131~6133
- 추천조서 우편으로도 가능합니다.
(등기로 송부바라며 신청기간내에 도착하도록 송부바랍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번지 혜천대학 학생지원팀
"농어촌학자금융자신청서재중" 기재요망
우:302-715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5,12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8,993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1,06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9,96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51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9,10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1,26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2,38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2,230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2,63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3,9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8,40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0,21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2,35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6,061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50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97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528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551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21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431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126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29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98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4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