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여성전문인력 양성과정 모집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6.13 14:58 | 조회수 | 29,856 |
보건·의료 여성전문인력 양성과정 모집
- 웃음치료사, 병원행정사, 병원코디네이터, 의무기록사, 건강보험사 -
안녕하세요? 혜천대학 의료정보과입니다.
2006학년도 여성가족부에서 추진하는『지역사회 맞춤형 취업지원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 교육훈련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취업으로 가는 절호의 기회 !)
◑ 교육훈련생 모집
1) 교육과정명 : 보건·의료 여성전문인력 양성과정
- 웃음치료사, 병원행정사, 병원코디네이터, 의무기록사, 건강보험사 -
2) 교육 시간 : 총 83시간 (매주 2회 / 각 4시간씩)
3) 교육대상자 : - 만 35세 미만 지역여성 미취업자
- 보건의료계열 우대 (2007학년도 졸업예정자 가능)
- 선착순 선발
4) 교육인원 : 40명
5) 교육비 : 일만원(교재비)
6) 교육일정 : 2006년 6월 27일 ~ 2006년 8월 30일(매주 월·토/병원실습 포함)
7) 특 전 : - 여성가족부·한국생산성 본부, 혜천대학 공동명의의 수료증 발급
- 취업우선 지원
- 웃음치료사(교육 이수 후 무시험 자격증 취득)
8) 접수기간 : 2006년 6월 14일(수) ~ 6월 26일(월) 18시까지
9) 신청방법 :
▶ 홈페이지상 신청
- 신청서 작성 : 혜천대학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e-mail로 신청 [다운받기]
▶ 직접방문
- 혜천대학 의료정보과 직접 방문(진리관 120409호)
10) 합격자 발표 : 2006년 6월 26일(월) 20시 개별연락
11) 문의처 : 혜천대학 의료정보과
☞ 042-580-6227, H.P. 018-376-2868, leesr@hcc.ac.kr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62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50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61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52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4,98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58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8,78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9,88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9,70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16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50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5,90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7,73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9,88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586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3,98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398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12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93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78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1,98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518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660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50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