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2학기 기숙사생 모집안내(홍은학사,애인관)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1.07.28 10:00 | 조회수 | 27,350 |
2011-2학기 기숙사생 모집안내
■ 최고의 시설! 최고의 경쟁력! 을 지향하는 혜천대학 기숙사에서 대학생활을 하게 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여러분의 행복하고 수준 높은 대학생활을 기숙사와 함께 하십시오!
■ 아래 사항을 잘 참고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자격 : 본 대학 재학생
(법정 전염병 보균자 및 정신질환자는 신청할 수 없음)
☞ 신청기간 : 2011년 8월 3일(수) 10:00 ~ 8월 9일(화) 17:00까지
☞ 신청방법 : 혜천대학종합정보시스템 -> 혜천학사 -> 기숙사입사신청
☞ 선발방법 : 성적(50%) + 거리(50%)
☞ 합격자발표 : 8월 16일 오후 2시 개별 통보(문자발송)
☞ 기숙사비(식대포함)
기숙사명 | 관리비 | 식 비 | 총 액 | 비 고 |
홍은학사 | 650,000원 | 345,000원 | 995,000원 | 조,석식 의무식 |
애인관 | 350,000원 | 172,500원 | 522,500원 | 조식 의무식 |
※ 기타 문의사항은 홍은학사운영팀 042) 580-6091~2 으로 연락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78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81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99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79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8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8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08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23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03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51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84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26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102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13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91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84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9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32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85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0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846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00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501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73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