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과정 및 심화과정 안내 | |||||
---|---|---|---|---|---|
이름 | 학생지원팀 | 작성일 | 2012.05.23 10:36 | 조회수 | 24,496 |
국회 사무처에서 국회의 역할과 기능에 대한 학습과 체험을 통하여 대학(원)생들에게 의회 민주주의의 올바른 가치와 인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012년도 대학(원)생 의회아카데미 과정 가.대상/선발인원 : 전국 대학(원)생 / 1차 200명, 2차 200명 나.신청기간 : 2012. 6. 11(월) ~ 2012. 6. 22(금) (신청서별첨) 다.연수일/연수장소 : 1차 7. 17(화), 2차 7. 18(수) / 국회 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
2.대학생 의회아카데미 심화과정 가. 대상/선발인원 : 전국대학생 / 80명 나. 신청기간 : 2012. 6. 25(월) 09:00 ~ 6. 29(금) 18:00 (신청서별첨) 다.연수일/연수장소 : 7. 23(월) ~ 7. 27(금) / 국회의정관 105호
3.관련문의 : 국회사무처 의정연수과 시민의정연수담당 (02-788-3860/3981)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 바랍니다.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83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87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048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84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42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95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14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29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08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56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87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32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15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20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95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686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9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32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85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10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849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00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50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740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