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곤란자 대상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운영계획 | |||||
---|---|---|---|---|---|
이름 | 산학협력처 | 작성일 | 2001.12.26 10:31 | 조회수 | 50,693 |
1. 운영기간 : 2002년 1월 10일(목)~2월 7일(목) / 공휴일제외 25일간
2. 모집인원 : 40명
3. 신청접수
가. 기간 : 2001년 12월 24일~2002년 1월 2일 09:00~17:00
나. 장소 :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
다. 신청서류
- 아르바이트 신청서1부
- 재학증명서 또는 학생증 사본 1부
- 생계곤란자를 입증하는 증명서 1부 (※생계곤란자라 함은 모,부자가정,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동사무소 발급, 실직증명(고용보험상실확인서)->지방노동청 발급)
4. 선발 : 본인 또는 부모가 대전에 거주하는 자 중 다음순위에 따라 선발
가. 대전소재 대학의 재학생중 생계곤란자
나. 타지역소재 대학의 재학생중 생계곤란자
5. 배치 및 근무 : 본인 희망부서 또는 전공관련 부서에 배치 행정업무 지원
6. 보상금 : 511,250원 / 1일 20,45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600-23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서는 학생처에 있습니다.
2. 모집인원 : 40명
3. 신청접수
가. 기간 : 2001년 12월 24일~2002년 1월 2일 09:00~17:00
나. 장소 :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
다. 신청서류
- 아르바이트 신청서1부
- 재학증명서 또는 학생증 사본 1부
- 생계곤란자를 입증하는 증명서 1부 (※생계곤란자라 함은 모,부자가정,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동사무소 발급, 실직증명(고용보험상실확인서)->지방노동청 발급)
4. 선발 : 본인 또는 부모가 대전에 거주하는 자 중 다음순위에 따라 선발
가. 대전소재 대학의 재학생중 생계곤란자
나. 타지역소재 대학의 재학생중 생계곤란자
5. 배치 및 근무 : 본인 희망부서 또는 전공관련 부서에 배치 행정업무 지원
6. 보상금 : 511,250원 / 1일 20,450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자치행정과(600-23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서는 학생처에 있습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32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37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52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35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9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42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617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79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556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04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39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8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67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69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459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068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004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106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260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96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190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118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61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261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0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