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학기 농어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무이자)융자 지원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1.05 15:52 | 조회수 | 21,509 |
2017년 1학기 농어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무이자)융자 지원 안내
1. 지원자격
농어촌 지역에 주소를 두고 6개월(180일)이상 거주하고 있는 학부모의 자녀 또는 농어업에 종사하는 대학학부생 본인
-직전학기 100점 만점 환산시 70점 이상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적용 제외)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졸업학년 및 장애인의 경우 적용 제외)
단, 소속 대학 최저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대학 학사규정에 의함
2. 신청기간
2017.01.02.(월) ~ 2017.01.06(금) 18시
3. 신청방법
재단홈페이지 로그인(http://www.kosaf.go.kr) →학자금대출신청 → 농어촌융자 신청 및 서류제출 → 가구원동의 완료
4. 제출서류
재단 홈페이지에서 농어촌 융자 신청후 [신청현황] 화면상의 제출하여야 할 서류 참고
1. 지원자격
농어촌 지역에 주소를 두고 6개월(180일)이상 거주하고 있는 학부모의 자녀 또는 농어업에 종사하는 대학학부생 본인
-직전학기 100점 만점 환산시 70점 이상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의 경우 적용 제외)
-직전 학기 12학점 이상 이수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졸업학년 및 장애인의 경우 적용 제외)
단, 소속 대학 최저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대학 학사규정에 의함
2. 신청기간
2017.01.02.(월) ~ 2017.01.06(금) 18시
3. 신청방법
재단홈페이지 로그인(http://www.kosaf.go.kr) →학자금대출신청 → 농어촌융자 신청 및 서류제출 → 가구원동의 완료
4. 제출서류
재단 홈페이지에서 농어촌 융자 신청후 [신청현황] 화면상의 제출하여야 할 서류 참고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5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7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91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4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3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0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5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1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4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0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9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8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6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8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15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305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39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243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461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121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320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313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81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450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