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학기 홍은학사 입사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0.01.22 11:01 | 조회수 | 16,622 |
※ 본 홍은학사는 의무식, 금연, 통금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1. 입사 안내
(1) 입사기간
- 4. 4(토) ~
(2) 입사시간 : 오전 10시 ~ 11시 40분 / 오후 1시 ~ 5시 40분까지입니다.
- 될 수 있으면 정해진 시간 내에 입실 절차를 마쳐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사 시 안내 데스크에서 결핵검진결과서와 코로나19 문진표및 부모님 통장사본를 제출하신 후 카드 키를 수령하셔서 입실 바랍니다.
- 지역에 따라 최대 5일이 소요되므로 미리 검진을 받고 결과서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검진 장소 : 각 지역 보건소 및 일반 병·의원)
- 발급 받은 결핵검진결과서는 입사 당일에 필히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결핵검진 결과서 및 코로나19 문진표 미제출 시 입사를 할 수 없으며(대전지역 보건소는 즉시 발급 가능) 추후 감염자로 판명이 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퇴사 조치합니다.
(결핵 및 코로나19는 전염성 질병으로 다수의 건강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필히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 시 받은 출입 카드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 이상이 있을 시에는 즉시 신고 바랍니다. 신고 시, 출입카드재발급(4월 7일까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발생하는 출입카드의 훼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재발급 비용을 부과합니다.
2. 재사 기간
(1) 기간
- 4. 4(토) ~ 6. 26(금)
(2) 식사는 대면수업 개시일인 4. 6(월)부터 가능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3) 식사는 1일 2식(아침, 저녁)으로 의무식입니다.
- 단, 공적인 사유(실습, 질병입원, 애·경사, 소집훈련 등)로 인한 미취식비는 정산하여 월말 또는 익월 초에 반환해 드립니다.(신청서 : 사감실 비치)
- 교육과정과 관련 있는 사유(실습, 견학 등)는 학과에서 일괄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4) 외박의 사유 발생 시에는 필히 외박계를 작성(당일 오후 9시 이전)하셔야 하며 외박 신청자와 무단 외박자는 사감실에서 부모님께 통보합니다. (단, 청소 점호가 실시되는 매주 화요일은 외박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소방 훈련일은 모든 사생이 훈련에 필히 참석(불참 시 벌점 부과)해야 합니다.
(6) 상벌점은 엄격하게 적용합니다. (상·벌점 기준표 참조)
벌 점 | 내 용 | 비 고 |
10점 도달 | 부모님께 통보 | |
15점 초과 | 다음 학기 신청 제한 | |
20점 도달 | 강제 퇴사 조치 |
※ 긴급 중요사항 위반 시 벌점누계와 관계없이 퇴사 심의 후 강제퇴사조치합니다.
3. 룸메이트 및 호실 배정
(1) 신입생의 룸메이트는 정해진 기간 내에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전화신청 (기간 : ~ 2. 18(화) / 오후 5시까지)하시기 바랍니다.
(2) 업무의 원활함을 위해 지정된 일자이후에는 룸메이트의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3) 룸메이트를 신청하였어도 대상자가 등록을 마치지 못한 경우에는 사감실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4) 호실 배정은 입사 시에 안내 카운터에서 알려 드립니다.
(5) 입사 후 룸메이트의 중도 퇴사로 인해 남아 있는 사생은 다른 호실로 배정될 수도 있으며 이때에는 관리실의 지도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사 시 준비물
(1) 개인 물품
① 노트북, 드라이어기, 헤어셋팅기, 선풍기 등
② 개인 침구류(필히 방수 매트리스 커버 사용), 거실(방)용 슬리퍼, 건조대 등
※ 매트리스 사이즈는 싱글(100*200*20cm) 임
※ 방수 매트리스 커버 사용은 필수이며 4월 7일에 점검을 실시합니다.
-이때 미설치한 사생은 벌점이 부과되며 추후 일괄 구매 조치합니다.
※ 매트리스 방수 커버는 매트리스의 오염 방지 및 개인의 건강을 위해 설치해야 하며 그 위에 개인 침구를 깔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 실내 온도는 적정하나 바닥은 차가울 수 있으므로 거실용 슬리퍼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③ 기숙사는 공동생활 공간이므로 24시 이후에는 사생실의 소등을 원칙으로 하며 늦게까지 공부하실 분은 개인용 조명 기구를 필히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용 물품
① 공동 사용의 다리미와 청소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사감실 문의)
② 냉장고는 각 층 휴게실에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되어있으며 층장을 중심으로 사생들께서 관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주의사항
(1) 전기장판, 인덕션 등 전열 제품(난방 제품 포함) 및 애완동물의 반입은 금지합니다.
(2) 기타 불법 반입 물은 적발 시 강제 수거 조치하며 벌점이 있습니다.
(3) 개인용품의 분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학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각 개인에게 공용 지급된 비품의 손·망실에 대해서는 변상을 하셔야 합니다.
6. 기타
(1) 건전한 기숙사 생활을 위하여 ‘기숙사운영규정’ 및 ‘사생생활내규’와 기숙사 생활 규칙을 참고하셔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2) 2020-1학기홍은학사 일정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첨부)
(3) 코로나19 문진표는 홍은학사 홈페이지 ' 2020-1학기 기숙사입사에 따른 제출 서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입사 당일 가족분들의 동행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사생분들의 짐은 택배로 보내주시고, 보내실 땐 학생 본인의 이름 (성별 표시) 및 연락처를 꼭 표기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홍은학사(우편번호 35408)
(단, 본 기숙사는 택배 물품의 분실 및 부패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각 사생실에서 사감실로 통화를 하고자 할 때는 실내 전화기(121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6) 층장 선발에 관해서는 학기 초에 별도 공지합니다.
(7) 기타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문의는 운영팀(042-580-6091)이나 사감실(042-580-6093) 로 연락 바랍니다.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3/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82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66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68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64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24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76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4,00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08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88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3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61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1,0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9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10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759 | |
63 | 2002 혜천 코디네이션 디자인 고등학생 경진대회 | 코디 | 2002.10.14 | 51,446 |
62 | KTF 혜천대학 발전기금 기부 | 기획처 | 2002.09.18 | 52,457 |
61 | 인터넷 홍보도우미(장학생) 선발 공고 | 기획처 | 2002.08.30 | 49,934 |
60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2.08.22 | 53,133 |
59 | 시스템 점검에 따른 네트워크 사용중지 안내 | 전산운영팀 | 2002.08.16 | 51,684 |
58 | 2002-2학기 재입학 안내 | 교무팀 | 2002.08.01 | 51,956 |
57 | 2002-2학기 휴학 및 복학 안내 | 교무팀 | 2002.08.01 | 53,340 |
56 | 수강신청기간 공고 | 교무팀 | 2002.07.31 | 63,476 |
55 | I-Worm.Win32.Frethem 바이러스주의 | 전산운영팀 | 2002.07.17 | 52,275 |
54 | 2002 재정지원사업 대상대학 선정 | 기획처 | 2002.07.15 | 50,877 |